언론보도

[하남신문]글로벌다문화센터, 겨울 스키캠프 개최


https://www.ehanam.net/news/articleView.html?idxno=24917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글로벌다문화센터(센터장 윤영미)가 주관하고 새노래명성교회(담임목사 고은범)가 후원하는 ‘2024년 글로벌가족 겨울 스키캠프’를 오크밸리리조트 스키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동계 스포츠 체험을 통한 심신단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동계스포츠 종목 진로탐색과 관심도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하남시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족 37명이 참석했으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문화를 체험했다.

스키캠프에 참석한 한 가정은 “처음 스키를 타봐서 겁이 났지만 안전하게 잘 배울 수 있었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글로벌다문화센터 윤영미 센터장은 “평소 접하기 힘든 스포츠인 스키를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갖고 심신을 단련하면서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의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글로벌다문화센터(센터장 윤영미) #2024년 글로벌가족 겨울 스키캠프 #새노래명성교회(담임목사 고은범)가 후원 #하남신문 #하남 #하남뉴스


Tel. 031-796-7535  |  cay8896@naver.com
12949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786, 진성빌딩 8층 글로벌다문화센터 (신장동 565-1)